브루다 양주_베이커리카페_양주카페
빵 + 음료 + 비주얼 + 경치 모두 완벽한
‘브루다 양주’
드라이브 겸 양주를 자주 다녀오는 편인데, 브루다 커피는 양주에 가면 33.333% 확률로 자주 방문 카페이다.
세 번 중에 한번 꼴로 방문하는데 한 번은 브루다, 한 번은 퍼스트 커피랩, 한 번은 새로운 카페 이런 식으로 방문하고 있다.
브루다 양주를 자주 방문하는 이유는 일단 비주얼적으로 예쁜데 맛도 좋기 때문이다.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한 번씩 기분 전환하기 좋은 곳이다.
위치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전화번호] 070-8838-4096
이용안내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1:00-19:00
토요일-일요일 10:00-20:00
연중무휴
[주차] 무료 가능
제1주차장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제2주차장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31-3
제3주차장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205-13
[반려동물동반] 10kg 미만 소형견만 별관 1층만 가능하고 케이지나 유모차 필수이다
메뉴
빵을 드실 분들은 빵을 골라 담아 계산하면 되고,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빵종류는 바게트 포카치아 소금빵 샌드위치 등등 다양하다. 시즌별로 빵이 바뀌기도 한다.
[커피]
아메리카노 ₩6,500
카페라떼 ₩7,000
바닐라라떼 ₩7,500
카페모카 ₩7,500
카라멜라떼 ₩7,500
콜드브루 ₩7,000
돌체콜드부르라떼 ₩7,000
[라떼] ₩7,500
초코라떼
말차라떼
오트라떼
딸기라떼
[요거트] ₩8,500
플레인 허니콤 요거트
스트로베리 그릭 요거트
블루베리 그릭 요거트
[시그니처] ₩8,000
브루다 슈페너
브루다 비앙코
브루다 선셋
허니시나몬커피
[FRUIT TEA] ₩8,000
리치시트론 레몬
리프레싱 쿨타임
피치플로랄 오렌지
퀸즈스칼렛 자몽
[LEAF TEA] ₩7,300
피치우롱
얼그레이
시나몬플럼
제이드클라우드
화이크로즈멜란지
[에이드] ₩7,500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스무디] ₩7,800
양주쌀쉐이크
바닐라커피쉐이크
딸기스무디
패션후르츠스무디
메뉴추천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허니시나몬커피를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다! 꿀이 들어간 아메리카노와 컵에 시나몬이 둘러쌓어 있고, 컵 위에는 통계피 두 조각과 벌집 꿀이 올라가 있어 비주얼이 너무 예쁘다.
확실히 다른 곳의 꿀커피보다 꿀맛이 더 많이 나고 꿀도 더 비싸 보인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
원래는 명란바게트를 추천하려 했지만 이번에 방문했을 때 없어서 좀 아쉬웠다. 시즌별로 빵이 조금씩 바뀐다고 하여 명란바게트대신 허니바게트가 나왔다고 했다.
후기
처음 방문 했을 때는 별관이 공사 중이었나? 약간 정신없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많이 자리 잡은 것 같다.
앞에 호수? 저수지?를 끼고 있어 뷰가 진짜 좋다. 날 좋은 날도 좋지만 얼어서 눈이 쌓인 모습도 꽤 예뻤다.
이번에 방문했을 땐 점심대용으로 빵을 먹기 위해 식사 대용 빵들을 선택했다.
포카치와 두 가지와 에그샌드위치! 그리고 명란바게트대신 나온 허니바게트를 하나 담았다.
그리고 음료는 역시 시그니처음료인 허니시나몬커피 블루베리 요거트 그리고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다.
계산을 마친 후 이벤트 중이라며 아메리카노 무료리필 쿠폰을 주셨다. 이럴 줄 알았으면 딸기스무디시키고 아메리카노 한잔 더 먹을걸 아쉬웠다.
에그샌드위치는 갈 때마다 거의 먹는데 진짜 맛있다. 모닝빵사이에 에그샐러드? 가 듬뿍 들어 있는데 식사 대용으로도 너무 좋다.
포카치아는 평범한 편이고, 허니바게트가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다. 바게트에 체다치즈와 꿀이 뿌려진 바게트인데 단짠단짠으로 계속 무한으로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었다.
꿀커피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고 아메리카노는 살짝 연한듯한 느낌이었지만 먹기 좋았다.
요거트는 처음 시켜봤는데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았다.
아래는 요거트 스무디 같은 느낌이고 그릭요거트는 아주 조금 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음료였다.
요즘 서울근교 대형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겼고 베이커리카페도 많은데, 맛집으로 기억하고 가는 집은 몇 곳 없었다 브루다는 정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이다.